지구총재 인사말

지구총재 인사말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지구총재 임봉암L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지구총재 임 봉 암 L

안녕하십니까,
2021-2022.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경남중부)지구 총재 임봉암L입니다.

금회기 국제라이온스협회355-C(경남중부)지구 표어는 ‘사랑과 화합으로 함께하는 라이온’입니다.

존경하는 국제라이온스협회355-C(경남중부)지구 라이온지도자 여러분!
우리 지구는 행복한 지역사회를 위해 혼신의 힘으로 봉사해주신 회원님 덕분에 국제라이온스협회 소속 지구에서 으뜸가는 지구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시간과 재능을 아낌없이 투자하는 여러분들의 사랑스런 열정에 다시 한 번 경의를 표합니다. 라이오니즘을 실천하고 있는 라이온의 선행이 계속되는 한, 국제사회와 지역 사회의 미래는 한층 더 밝아질 것이며 우리의 행복지수도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 재확산으로 너무나 힘든 시간들이 우리들 곁에 오래 머무는 것 같아 마음이 무겁지만 轉禍爲福라는 말이 있듯이, 모든 어려움에는 극복을 통한 또다른 기회가 될 것이라 믿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전환하는 노력으로 슬기롭게 헤쳐갈 것을 약속드리며 새로운 회기에는 사랑과 화합을 여는 행복한 세상이 다가오기를 기원해 봅니다.

저는 금회기 총재 주제를 “사랑과 화합으로 함께하는 라이온”로 정하여 회원간, 더 나아가 클럽간의 사랑과 화합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라이오니즘을 전파하고 헌신적인 봉사를 실천하려 합니다. 최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이제는 전통적인 대면봉사의 방식에서 벗어나 비대면과 온라인을 이용한 새로운 봉사영역을 강구하고 새로운 봉사 패러다임을 정립하여 그야말로 사랑과 화합으로 봉사를 실천해야 할 때입니다.

존경하는 우리지구 회원 여러분!
우리 모두 힘을 합하여 ‘사랑과 화합으로 함께하는 라이온’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사랑하는 지구, 화합하는 지구로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2021-2022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경남중부)지구
지구총재 임 봉 암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