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총재 인사말

지구총재 인사말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지구총재 신기일L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지구총재 신 기 일 L

존경하는 라이온지도자 여러분!

국제라이온스협회355-C(경남중부)지구 총재 신기일입니다.
그간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 지구는 양적으로나 질적으로나 봉사를 통하여 이 지역사회, 나아가 대한민국, 전 세계 곳곳에서 그늘지고 소외된 이웃에게 커다란 버팀목으로 자리잡아 왔다고 자부합니다. 또한 우리 라이온스 클럽 회원 하나하나가 개인의 사회적 성공과 안정에 안주하지 않고 그에 상응하는 사회적 도덕적 의무를 가지고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는 노블레스 오블리제 정신을 실천하는데 앞장서 왔습니다.

본 지구는 금회기 40주년으로 역사만큼이나 긴 봉사활동과 업적은 우리회원들, 바로 여러분들의 자발적 참여와 회원들 간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치적, 경제적으로 날로 급변하는 국가의 환경과 시대에 우리의 활동이 발맞춰 부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과 그에 상응하는 시스템의 기반이 갖추어져야만 우리 라이온스 클럽의 명성에 걸맞고 또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는 봉사단체로 거듭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는 금회기 총재 주제를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새로운 봉사를 실천하자”로 정하여 더욱더 적극적이고 자발적으로 지역사회에 라이오니즘을 전파하고 헌신적인 봉사를 실천하려 합니다.
최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이제는 전통적인 대면봉사의 방식에서 벗어나 비대면과 온라인을 이용한 새로운 봉사영역을 강구하고 새로운 봉사 패러다임을 개척하여 그야말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새로운 봉사를 실천해야 될 때’라고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라이온 지도자 여러분!
저는 앞으로 1년 동안 국제라이온스협회355-C지구 총재로서 국제적 교류가 제한되고 사람 간의 교제가 위축된 상황이라 많은 어려움이 있겠지만 그 변화된 여건 속에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며 우리 지구가 어떻게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부단히 노력하고 고민하며 더 나은 355-C지구로 변모하는데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또한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새로운 봉사를 실천하자”란 슬로건으로 전 회원님들이 봉사를 통해 라이온스에서 행복을 찾고 그 행복을 함께 나누며 회원님들과 파트너가 되어 신뢰하고 감사하며 서로 소통하고 도와가는 관계가 되고자 합니다.

존경하는 우리지구 회원 여러분!
우리 모두 힘을 합하여 금회기 어려운 이웃들의 삶을 개선하는 통로를 만들어 봅시다.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바라며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2020-2021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지구총재 신 기 일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