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총재 인사말

지구총재 인사말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지구총재 김양근L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지구총재 김 양 근 L

존경하는 라이온지도자 여러분!

국제라이온스협회355-C(경남중부)지구 총재 김양근입니다.

그간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 지구는 양적으로나 질적으로나 봉사를 통하여 이 지역사회, 나아가 대한민국, 전 세계 곳곳에서 그늘지고 소외된 이웃에게 커다란 버팀목으로 자리잡아 왔다고 자부합니다. 또한 우리 라이온스 클럽 회원 하나하나가 개인의 사회적 성공과 안정에 안주하지 않고 그에 상응하는 사회적 도덕적 의무를 가지고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는 노블레스 오블리제 정신을 실천하는데 앞장서 왔습니다.
본 지구의 역사만큼이나 긴 봉사활동과 업적은 우리회원들, 바로 여러분들의 자발적 참여와 회원들 간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에 안주하지 않고 정치적, 경제적으로 날로 급변하는 국가의 환경과 시대에 우리의 활동이 발맞춰 부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과 그에 상응하는 시스템의 기반이 갖추어져야만 우리 라이온스 클럽의 명성에 걸맞고 또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는 봉사단체로 거듭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는 금회기 총재 주제를 “더 나눔 큰 행복”으로 정하여 클럽의 회원들이 라이오니즘을 실천하는데 있어 나눔이 있는 행복, 행복이 있는 나눔으로 이 두 단어가 상호작용을 통해 더 큰 의미와 방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다시 말해서 전 회원님들이 나눔을 통해 라이온스에서 행복을 찾고 그 행복을 함께 나누며 회원님들과 파트너가 되어 신뢰하고 감사하며 서로 소통하고 도와가는 관계가 되었으면 합니다.

존경하는 우리지구 회원 여러분!
끝으로 ‘일체유심조(一切唯心造)’라는 말처럼 세상의 모든 일은 마음먹기에 달려있습니다.
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행동한다면 이루지 못할 일은 없습니다. 또한 다양한 나눔을 통한 봉사활동도 중요하지만 금회기에는 지구운영에 있어 가장 중점적으로 추진하고자하는 부분은 회원증강입니다. 제가 이번 회기에 지구중점사업으로 목표로 정한 5,000명 회원 달성을 위해서 지구총재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회원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바라며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2023-2024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경남중부)지구
지구총재 김 양 근 L